"국립서울현충원 사진전시관에 노무현 대통령만 부재중입니다"

아고라   보러가기
서프라이즈   보러가기 
사람사는 세상  
보러가기   증거사진보러가기
뵤리님의 현장 사진 및 동영상   보러가기

국립서울현충원 사진전시관에 노무현 대통령 사진만 부재중이어서 요며칠 관심이 집중되었고, 여러분들의 호응에 힘입어서 각 메스컴에 기사화 되고 또 현충원에서도 급하게 오늘(2009년 6월 16일)까지 노무현 대통령의 업적과 사진을 새로 제작하여 정위치시키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문제 제기가 중요한것이 아니고 더 중요한 것은 사후에 제대로 조치가 되는가를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확인을 해야 합니다.

================================================================================================================

상기 문제 제기에 대한 국립서울현충원의 조치 글이 아래와 같이 올라왔습니다.


위 조치 공지 내용에 대해 현충원 참여게시판에는 매우 예리한 아래 글도 있군요.


마침 금주 토요일인 6월 20일에 호국음악회가 열린다는군요.
우리 다함께 노무현 대통령 사진도 알현도 하고 현장 점검도 확실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무료 음악회 감상하면 어떨지요?
절대로 음악감상이 목적이 아닌거 여러분 잘 아시지요?



실은 위에 호국 음악회에 참여하기를 설명하려는 것이 아니고 현장에서 우리들 눈으로 확실하게 확인하는 것이 목적이 되겠고, 그 다음은 아래 보시는 "다시 바람이 분다"에 참여하셔서 다함께 노무현 대통령을 다시금 새겨보자는 뜻입니다.

+ Recent posts